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뛰어든 사람 많아보임

코로나 때보다 훨씬 더한 사람 비중이 많아진 거 같음

요즘 장이 좀 특이한 거긴해도 공부나 기본적인 거없이

투기급으로

그나마 급전 아닌 사람은 다행인데

급전이거나 땡겨쓰는 사람도 생각보다 꽤 되더라고

물론 야수의 심장으로 운좋으면 거하게 버는 거긴해도

하루하루나 시간단위분단위로 조금만 떨어져도 못하겠으면 그건 걍 안 맞는 거임

원래 잃는 사람이 있어야 버는 사람도 있는 거고

본인이 잃는 사람이 될 수도 있는거지

그냥 무던한 스타일이 잘 맞아 

돈이 많아서 연연할 필요가 없는 사람이거나


근데 이미 들어갔으면

망할정도의 주식 아니란 전제하에 걍 잊고살거나 가끔씩만 확인하고 그런 망주면 빨리 손절하고 게임비라 생각하고 넘기는 게 좋음 그정도는 적당히 다른 수입으로 보충하고

대표 사진
익인1
대부분 하닉 삼전 들고갔을텐데 왜 분 단위로 떨어진다 오른다 하는지 모르겠음.. 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멘탈 허접이들 너무 많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닥은 무덤에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해골된지 오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루이틀로 떨어진다 오른다 좀 하지마라 단타할거아니면 최소 한달은 좀 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못이 돈버는 장이 맞긴한데 그만큼 패닉셀 패닉바잉도 많은듯ㅋㅋㅋ 그래서 버는사람은 소수라 하는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대형주면 걍 들고 있어라... 삼전에만 5년 물려 있었는데 이거 못 버티면 나가야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224 06.22 18:2032559 0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139 06.22 21:5213790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83 06.22 21:3715773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97 0:0520207 5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4 0:00624 0
나 오늘 생일이야!!
11:53 l 조회 1
금리나 좀 올려줘
11:53 l 조회 1
샤크닌자 제품 고민하고 고민하다 샀는데 좀 현타옴
11:53 l 조회 3
애인이 대기업이라 나한테 대쉬하는 애들 다 포기하더라
11:52 l 조회 6
개큰 점심식사 완2
11:52 l 조회 9
너넨 생일이 목요일인데 토요일날 축하받는거 ㄱㅊ아?
11:52 l 조회 6
다들 커튼 브랜드 어디꺼 써????????1
11:52 l 조회 4
아 알바 6개월 하기로 한 거 3개월만에 런쳐야 됨
11:52 l 조회 10
생리 시작했는데 방금 엄청난 덩어리가 나옴...
11:52 l 조회 9
문과 사무직 2년차 평균 연봉 어느정도야?
11:52 l 조회 5
생리통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기기도해?1
11:52 l 조회 4
주식 딴건 모르겠고 꺼드럭 없어져서
11:52 l 조회 6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2
11:52 l 조회 7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1
11:51 l 조회 21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11:51 l 조회 15
엄청배고픈데 건강검진 끝나고가는길에 뭐먹을까
11: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됐어?2
11:50 l 조회 18
팔란티어 주주들 어떡할거임?4
11:50 l 조회 25
대구 지금 21도임
11:50 l 조회 37
퇴사하는데 꼭 한 달이나 두고 말해야 할까2
11: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