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든 사람 많아보임
코로나 때보다 훨씬 더한 사람 비중이 많아진 거 같음
요즘 장이 좀 특이한 거긴해도 공부나 기본적인 거없이
투기급으로
그나마 급전 아닌 사람은 다행인데
급전이거나 땡겨쓰는 사람도 생각보다 꽤 되더라고
물론 야수의 심장으로 운좋으면 거하게 버는 거긴해도
하루하루나 시간단위분단위로 조금만 떨어져도 못하겠으면 그건 걍 안 맞는 거임
원래 잃는 사람이 있어야 버는 사람도 있는 거고
본인이 잃는 사람이 될 수도 있는거지
그냥 무던한 스타일이 잘 맞아
돈이 많아서 연연할 필요가 없는 사람이거나
근데 이미 들어갔으면
망할정도의 주식 아니란 전제하에 걍 잊고살거나 가끔씩만 확인하고 그런 망주면 빨리 손절하고 게임비라 생각하고 넘기는 게 좋음 그정도는 적당히 다른 수입으로 보충하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