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단톡방에서 뭐 보여주다가 내가 올려서 더 봤는데 심연인듯ㅋㅋ
그 단톡방이 중학교 동창들이고 여자 2명에 애인 포함 남자 2명임
대화 내용 중 기억나는거 몇 개 적어보면
1. 애인이 여행 가는 사진 보냈는데 한명이 애인이랑 같이 가야지 왜 혼자 가냐 이런식으로 얘기하니까 애인이 나 헤어졌잖아 이러고 있음
2. 영상 하나 보내면서 자기도 전애인이랑 이렇게 헤어졌다고 ㄷㄷ 이럼서 얘기함 그러니까 다른 애들이 전애인 그립냐고 생각나냐고 너는 새벽만 되면 그러더라 이럼 그 뒤에 애인이 대답은 안함
3. 영계 얘기가 나왔는데 하 한명이 영계 만나고 싶다? 이 발언을 시작함 내가 4살 연하거든? 그래서 여자애 한명이 애인한테 너 지금 영계 만나고 있잖아 이럼서 뭔 얘기를 하다가 여자애 한명이 남자애들한테 어디로 오라고 했나봐 근데 애인이랑 남자애 둘 다 영계 있으면 감 ㅇㅈ ㄹ
그러고 서로서로 유사 먹는거 같은 쎄한 느낌도 있음 걍 장난으로 여자애들을 애인라고 칭하고 대화한 거 같은 그런게 있더라
일부가 이런데 진짜 저급하고 한없이 가볍고 생각이 많아진다
잠수타고 싶음 ㄹㅇ

인스티즈앱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