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관리형 스카가 남녀반을 나누잖음ㅠ 나도 남잔데 새로온 남자분 도 나는데 쉬는시간에 담배피고와서 담배냄새도 같이 풍김,, 근데 원장쌤한테 말하는거 좀 오바같고 상처받을까봐 ㅠㅠ 말못하는중 나 옆자리여서 오늘 자리도 옮겼는데 졸릴때 복도에 선 책상에서 하거든 근데 옆에오면 냄새 너무 너무 너무 심해 미치겟다 진짜
|
보통 관리형 스카가 남녀반을 나누잖음ㅠ 나도 남잔데 새로온 남자분 도 나는데 쉬는시간에 담배피고와서 담배냄새도 같이 풍김,, 근데 원장쌤한테 말하는거 좀 오바같고 상처받을까봐 ㅠㅠ 말못하는중 나 옆자리여서 오늘 자리도 옮겼는데 졸릴때 복도에 선 책상에서 하거든 근데 옆에오면 냄새 너무 너무 너무 심해 미치겟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