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거 보는중인데
지금 일본왔는데 아카짱혼포에 쪽쪽이 0-3개월용이 넘 귀여운데ㅜㅜ 쪽쪽이랑 쪽쪽이 고정 줄? 이거 두개 세트로 해서 사주면 너무 뜬금없어..?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턱받이는 좀 오바지..? 너무 귀엽다.....
|
간단한거 보는중인데 지금 일본왔는데 아카짱혼포에 쪽쪽이 0-3개월용이 넘 귀여운데ㅜㅜ 쪽쪽이랑 쪽쪽이 고정 줄? 이거 두개 세트로 해서 사주면 너무 뜬금없어..?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턱받이는 좀 오바지..? 너무 귀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