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이 낭비해도 괜찮으니까 하루종일 누워있는삶 이게 더 이득임
적어도 몸속은 안망가지잖음 ㅋㅋㅋㅋㅋ
나도 거의 일주일에 4일정도 마시다가 정신차리고 완전 금주한지 4년째인데 너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