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살에 칼졸업하고 2년동안 걍 백수로 있었어
일단 백수 끝내보자는 생각에 아무데나 들어가서 (5인미만 창문도 없는 사무실 사무직 ㅠ) 물경력 7개월하고 퇴사하고
5인미만 전공관련 된 곳 들어가려는데 이것도 쉽지 않다
친구들은 벌써 2년차 되어가고 일도 잘하는데 나는
기본적인것도 못하고 일도 못해.. 흑흑
이렇게 찡얼거리는것도 한심하다..
|
24살에 칼졸업하고 2년동안 걍 백수로 있었어 일단 백수 끝내보자는 생각에 아무데나 들어가서 (5인미만 창문도 없는 사무실 사무직 ㅠ) 물경력 7개월하고 퇴사하고 5인미만 전공관련 된 곳 들어가려는데 이것도 쉽지 않다 친구들은 벌써 2년차 되어가고 일도 잘하는데 나는 기본적인것도 못하고 일도 못해.. 흑흑 이렇게 찡얼거리는것도 한심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