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2개 (최대 5개까지 표시)다시만나자 이런게 아니라 그냥 네가 옆에없으니깐 너무 허전하다 보고싶다 이런식으로 5-6줄 왔는데 일단 읽씹중이긴힌데 뭐라할말이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