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7
내 얘긴데 눈 가로로 길고 앞뒤도 트여있어서 무쌍인데 눈 크다는 소리 많이 들음
근데 사진 찍으면 너무 별로여서 할까말까 고민중임.. 확실히 유니크하긴해서 고민되는데
병원갔는데 상담 들어가기도 전에 예약하려고 서있는데 실장이 얼굴보자마자 붙잡고 와.. 지금 눈도 예쁜데 확실히 하면 대박날눈이라고 해줌 
의사도 보더니 눈크기 좋다고 아근데 하기엔 이 눈 아깝긴한데 근데 하면 확실히 더 이뻐질거라고 얘기해줌
주변에 물어보면 엥 왜하냐고 하는데 꼭 나오는 얘기가 근데 저런눈이 잘된다 이럼
지금눈은 ㅂㅂㅇ 처럼 토끼 강아지 뭐 이런 귀여운 눈은 아니고 여우상
밑에랑 느낌 비슷해

[잡담] 무쌍 큰눈인데 쌍수할까 말까.. 너네라면 해? | 인스티즈

[잡담] 무쌍 큰눈인데 쌍수할까 말까.. 너네라면 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이런데...소개팅 사진으로 까이고 자존감내려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사진 찍으면 진짜누구세요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쌍수 해도 잘 될 눈 같긴 한데 그래도 난 안 하는 거 ㅊ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이유 물어봐도될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무쌍인데 크고 예쁘기 어려우니까?? 큰 이유는 없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 하면 대박날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사진1이랑 눈 똑같고 삼백안인데 난 안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더예뻐지면 해야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망해서 재수 할 것 까지 고려하고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로로 길고 큰 무쌍 눈이면 쌍수하면 진짜 예뻐질듯 근데 큰 무쌍 눈 자체가 매력있어서 쌍수하면 예뻐지긴하나 좀 흔해?질지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더 고민된다……미치겠다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절대안해 이미넘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병원가도 말릴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성형 추천하는 유투버 중에 쌍커플만 안하신분 있는데 진짜 눈 안하니깐 다른데 성형해도 티 별로 안나더라 ㅡ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눈 두덩이 살 별로 없음 ㅊㅊ 나도 무쌍 눈 작지 않았는데 30되고 하고 더 일찍 할 걸 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근데 내가 지금 고민되는건 좀 흔해질까봐 인데 그런 후회는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엉엉 나 할때 세미 아웃라인으로 해서 그런지.. 흔한 느낌은 없었어! 눈두덩이 살 없어서 자연스럽게 되가지고 쌍수 한 거 같은 느낌도 안 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하게 된 계기가 점점 눈커풀이 쳐지면서 라인이 지져분 하게 생겨서 걍 해버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친절하다 고마웡!!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쌍인데 얼굴형 예쁘면 안 하고 얼굴형 ㅂㄹ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진 예쁜것보다 실물 유니크한게 더 좋지않나? 절대안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무쌍에 눈커서 쌍수하기 아깝다는 얼굴 많이 봤는데 진짜 걍 무쌍에 눈만크고 분위기는 없고 별로 이쁘다는 생각이 그닥 안드는 얼굴 많이봐서... 지금 너가 판단하기에 너 얼굴이 이쁘고 특유의 분위기가 있고 엄청 조화로우면 하지말고 그게 아니면 하는게 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나도 무쌍에ㅜ큰눈이였는데 두번째ㅜ여성분처럼 사진찍으면 안검하수라 이마에 주름생겨서 그냥 해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눈두덩이 살 없으면 어차피 좀 나이들면 생길 눈이긴 할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나이들고 생겼는데 별로 맘에 안 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조건해 나도같은경우였는데 쌍수만했는데 엄청예뻐졌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근데 난 좀 걱정되는게 그전의 얼굴보단 좀 흔해질까봐.. 인데 그런 후회는 없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이쁜 무쌍이었는데 쌍커풀생기고 흔하긴무슨 내눈 본적없고 짱예뻐짐 고민해서 ㄱ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안할래 몬가 분위기가없어질거같음 ㅜㅜㅜ 사징은 그냥 보정해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로로 길면 쌍수 더 잘되는 눈아냐? 난 본문 사진보단 더 둥글고 큰 무쌍이었는데 쌍수하고 완전 만족하고 더 좋아짐!! 대신 얇게 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쌍액 한번 해보면 되지 않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무쌍으로 눈 큰데.. 성형외과에서 쌍수 추천은 안하더라ㅋㅋㅋ흔해진다구ㅠㅠㅠ근데 사진찍으면 별로라서...나두 하고싶어ㅠ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집들이에 배라 루피 케이크 들고 가면 어때
16:25 l 조회 1
밴드 콘서트 갔다오고 기타배우고싶러짐....
16:24 l 조회 1
LCK 뎊라 말얹는 사람들 다 국방의 의무는 진 사람들인가
16:24 l 조회 3
살 금방 찌는 방법..1
16:24 l 조회 13
근데 일본인들은 왜그리 키가 작아...? 1
16:24 l 조회 8
소개팅 약속 미뤄지면 그냥 끝난거지?
16:24 l 조회 7
바이오가 진짜...1
16:23 l 조회 17
원래 공기업 전산직 예비가 이렇게 안 도나
16:23 l 조회 8
청도전 하는데 노잼이라 걍 취업 빨리할까
16:23 l 조회 6
국장 잡주는 왜하는거? ㅋㅋㅋㅋㅋㅋ
16:23 l 조회 18
인티쥬식글보면 양극화 심해지고있는거 같음
16:23 l 조회 16
코할때 눈밑지 같이 해버릴걸
16:23 l 조회 6
이름에 "경”들어가면 좀 촌스러운거같아7
16:22 l 조회 47
남들 오를땐 안 오르면서 왜 떨어질땐 같이 떨어지냐
16:22 l 조회 3
흠 좀 예쁘다싶으면 다 짝이 있네
16:22 l 조회 28
주식, 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과세해야 ㅋㅋㅋㅋㅋㅋ2
16:22 l 조회 29
익들아ㅏ 매콤 불고기 유부초밥 이거 냉장고에 넣억다가 먹어도 ㄱㅊ을까????ㅃㄹㅃㄹㅃㄹ 2
16:21 l 조회 4
지금 하닉 개미털기야?
16:21 l 조회 45
시드가 3천 있었는데 1천만 넣은거 개 후회된다..1
16:21 l 조회 29
ai 이미지 만들어주는거 지피티밖에 없지?2
16:2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