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얘긴데 눈 가로로 길고 앞뒤도 트여있어서 무쌍인데 눈 크다는 소리 많이 들음
근데 사진 찍으면 너무 별로여서 할까말까 고민중임.. 확실히 유니크하긴해서 고민되는데
병원갔는데 상담 들어가기도 전에 예약하려고 서있는데 실장이 얼굴보자마자 붙잡고 와.. 지금 눈도 예쁜데 확실히 하면 대박날눈이라고 해줌
의사도 보더니 눈크기 좋다고 아근데 하기엔 이 눈 아깝긴한데 근데 하면 확실히 더 이뻐질거라고 얘기해줌
주변에 물어보면 엥 왜하냐고 하는데 꼭 나오는 얘기가 근데 저런눈이 잘된다 이럼
지금눈은 ㅂㅂㅇ 처럼 토끼 강아지 뭐 이런 귀여운 눈은 아니고 여우상
밑에랑 느낌 비슷해
![[잡담] 무쌍 큰눈인데 쌍수할까 말까.. 너네라면 해?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5/17/23/670002c28cbff8dbba235efb6de2a619.webp)
![[잡담] 무쌍 큰눈인데 쌍수할까 말까.. 너네라면 해?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13/9709c65464fca1c2dd5bf27d49c18c79.jpg)

인스티즈앱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