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도를 너무 안하는거임 사실 내 얘기야
결국 팔아야 수익이 나는건데 매도를 바보짓이라고 생각해서 폭락에도 무조건 버티다가 아무것도 안될 수도 있음
난 미장에서 3년 전에 +870% 까지 갔는데 10년 묵힌다는 마음으로 버티다 결국 -20%임 그 회사 무슨 일 터진지도 잘 몰라 지금 하닉도 평단 150인데 안팔다가 이렇게 될 것 같음.. 문제는 이걸 못고치는거지
|
매도를 너무 안하는거임 사실 내 얘기야 결국 팔아야 수익이 나는건데 매도를 바보짓이라고 생각해서 폭락에도 무조건 버티다가 아무것도 안될 수도 있음 난 미장에서 3년 전에 +870% 까지 갔는데 10년 묵힌다는 마음으로 버티다 결국 -20%임 그 회사 무슨 일 터진지도 잘 몰라 지금 하닉도 평단 150인데 안팔다가 이렇게 될 것 같음.. 문제는 이걸 못고치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