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 아무 문제 없고 자취 안하고
학자금 대출 없고 돈 나갈 곳 없다 기준임
취업 N년차 x1000하면 맞는거 아니냐고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미친거래
만약에 26에 취업했고 올해 30살이다
취업 4년차니까 최소 4000은 있어야된다라고 그랬거든
1년에 1000 모으면 적당한거 아니냐고 그랬음
친구 말로는 한달에 150은 모아야 정상이래
못해도 1년에 1500은 있어야 된다고 함
여행 안 다님? 남친 없음? 등등 따지더니 더 말하면
싸울거같다고 말 하지 말래

인스티즈앱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