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https://instiz.net/name_enter/99906465도리님들!!!
그동안 투표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사실 처음엔 샤이니 방으로 온 요청이라 저희가 함께해도 될지 조금 조심스러웠어요. 그런데 어색하지 않게 반겨주셔서 마음 편히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즐겁게 투표했어요 🐰
저는 원래 야구엔 정말 관심이 없었어요
그런데 이번 일을 계기로 두산 경기를 네이버에 검색해보기 시작했는데, 어느새 이기면 괜히 제 일처럼 기쁘더라고요!!!! 😆🤣
그리고 부탁드리지도 않았는데 인투유 하입 인증에 음원 스트리밍 인증까지 먼저 챙겨주신 도리님들, 정말 감사했습니다. 뽀끼들끼리 그 인증 보면서 감동이라고, 우리도 더 열심히 하자고 몇 번이나 이야기했는지 몰라요. ‘야빠들의 의리라는 게 이런 거구나’ 싶었습니다 ₍⸝⸝ ⭐︎ ·̫ ⭐︎₎ 다들 너무 귀여운 이모티콘 쓰시길래 저도 검색해왔어용...ㅎㅋㅋ
온유는 아마 올해 안에 한국 컴백 소식을 들고 올 것 같아요. 지금 올스타 투표는 한창인데 컴백은 몇 달 뒤라 시간 차이가 좀 있다 보니 막상 그때 되면 서로 깜빡할 수도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그 시기가 오면 잊지 않고 이벤트와 함께 다시 인사드리러 올게요. 좋은 음악으로 먼저 반갑게 찾아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무엇보다 서로의 방을 오가며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인사를 나눈 시간이 참 즐거웠어요. 사실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 더 그랬던 것 같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덕분에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
앞으로도 가끔 서로 안부 물으며 지내요. 또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수고 많으셨습니당!!!!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ㄹ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