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50키로 시절에는 어딜가도
적극적으로 호감보이는 사람들있고
소개팅도 종종 들어왔는데
57되고는 그런거없음
가끔 호감보이는 사람있긴해도 막 적극적이진않고
근데 내가봐도 얼굴에 잘찌는편이라
7키로 외모차이 개큼ㅜㅋㅋ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50키로 시절에는 어딜가도 적극적으로 호감보이는 사람들있고 소개팅도 종종 들어왔는데 57되고는 그런거없음 가끔 호감보이는 사람있긴해도 막 적극적이진않고 근데 내가봐도 얼굴에 잘찌는편이라 7키로 외모차이 개큼ㅜ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