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본섭 유니온 9800이고
챌섭에서 키운다해도 해방생각x 보스돌이로 키울생각x
본캐하기도 버거운사람인데
그냥 본섭에서 키울까 어쩔까ㅠ
지금까지 항상 챌섭에서 키워서 리프시키긴 했었거든
근데 할때마다 같은실수 반복했음
다음엔 꼭 본섭에서해야지.... 하고ㅋㅋㅋㅠ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본섭 유니온 9800이고 챌섭에서 키운다해도 해방생각x 보스돌이로 키울생각x 본캐하기도 버거운사람인데 그냥 본섭에서 키울까 어쩔까ㅠ 지금까지 항상 챌섭에서 키워서 리프시키긴 했었거든 근데 할때마다 같은실수 반복했음 다음엔 꼭 본섭에서해야지.... 하고ㅋㅋㅋ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