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참고로 일년 넘게 만났어최근에 내가 애인 자취방으로 많이 놀러가게 됐는데 데리러 나오지도 않고 배웅도 집 안에서 하고 그냥 보내
전엔 얼굴보러 우리집 앞까지 찾아왔는데 최근 몇달은 우리 동네로 보러 온적이 아예 없어
싸워서 울면 울지 말라는 말도 안 하고 자기 할말해 전엔 달래줬었거든
표현 줄어들었어 하루에 한번 사랑한다고 했는데 이제 달에 두세번 하는듯?
사귀기 전에 안 하기로 약속했던걸 슬금슬금하면서 이해해달라고해 어느정도 나도 이해하려고 하는데 너무 과하게 할때 내가 기분 안 좋다고 하면 왜이리 통제하냐고 답답하대
아프다고 하면 챙겨주고 이런게 사라졌어 병원가라고해
대충 이런게 있는데 오래만나면 당연히 변하는 부분인거야? 전애인 만날때는 처음이랑 똑같았는데 현애인은 너무 변해서 적응이 안 돼

인스티즈앱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