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06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매너 ㄹㅈㄷ네...
자기 응원하는 팀 유니폼입고 그러면 안쪽팔린가
대표 사진
신판1
지하철에서 다리꼬고 앉아있으면 비매너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웅 그치..? 옆자리한테 신발바닥 닿고 좁아서 다들 좀 붙어서 서있는데 앞에 서있는 사람한테도 발 툭 튀어나오잖어 기본 가정교육 아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아 그렇네 내가 그런거에 별로 감흥이 없어서 별로 비매너라고 생각이 안들었어 한걸음 뒤에 서면 된다고 생각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민폐임 발 닿을거 같아 사람 없고 그럼 괜찮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근데 여기써서 뭐 어쩌라는거임 그 한명으로 기아팬 어쩌고 하는게 더 별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글게 그 개인 하나로 기아팬 광역저격까지 해야하나 무지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난 기아팬을 광역저격한게 아닌데...? 걍 이사람이 타이거즈 유니폼에 짐색에 키링에 바리바리 하고 계신것 뿐이야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ㅎㅎ 팀에 안부끄럽나 어쩌고는 광역저격 맞아 니가 말한 비매너 행동도 그렇게까지 비매너 행동도 아닌데 팀까지 들먹일 일일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ㄹㅇㅋㅋㅋ 팀 어쩌고 해놓고선 광역저격 아니라고 하네 그 사람의 문제인거지 기아팬 전체 싸잡기는 왜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이런 경험담은 기왕이면 주어 안까는게 낫긴 하지.. 그 팀 팬인 한사람이 민폐인거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22… 그냥 유니폼만 입고 있었다고 글 올라왔으면 반응 이렇진 않았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근가 근데 난 걍 만약에라도 본인이 보면 찔리기라도 하려나 싶기도 하고 별생각 없이 눈에 보이는것만 말한거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근데 굳이 여기 써서 뭐해……? 직접 언급까지 하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그니까 ㅋㅋㅋ 그 사람이 뭐 인티하는거 보고서 일케 썼음 모르지만 뭐.. 어쩌라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그럼 가서 말하셈 다리피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이렇게 쓰는게 더 별로.. 직접말하세요불편하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지역어딘지 몇호선인지도 말해 걍... 넘 광역 어그로인데 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7호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3
눈치 ㄹㅈㄷ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비매너긴 한데 여기 쓸정도로 비매너인가 싶기도 하고 굳이 이런글 ㅂㄹ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ㄹㅇ 어쩌라는거지…야구장도 아니고 지하철 저격은 또 처음보네..야구방에 쓴 것도 웃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나 진짜 모르는데 이게 왜 비매너임 너 다리가 혹시 안 꼬아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니가 못 꼬아서 배알 꼴린 거임..? 진짜 인증 가능 무지 아닌데 ㅋㅋㅋ 너무 웃기네 이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다리꼬는건 비매너 맞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남자가 쩍벌하는 것도 아니고 다리 꼬는 게 민폐면 세상은 어케 살아가니..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남자든 여자든 쩍벌하는것도 민폐고 다리꼬는 것도 민폐 맞아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음 근데 뭐 어떡하란거여.... 야구장에서 겪은 일도 아니고 이제 일상 비매너 얘기도 들어야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뭐 어떻게 해주길 바라는거임 야구장도 아니고 지하철에서 걍 유니폼 입은 그 사람이 그런건데 여기다가 말해서 뭐 어떡하라고 대신 말해 달라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너넨 여기다 뭘 해주길 바라고 글써? 익명게시판에서 별;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적어도 너처럼 광역저격하면서 징징대진 않음ㅋㅋㅋ 야구장에서 일어난 것도 아닌데 뭐 어떻게 해달라고ㅋㅋㅋ 개인의 비매너를 팀 전체의 일인냥 적어놓고 좋은 반응을 바라는거야 뭐야 팀까고 말하는거면 뭐 여깄는 무지들이 대신 나서서 그 사람한테 얘기라도 해달라는거임?ㅋㅋㅋㅋ 아님 뭐 너한테 대신 사과라도 해달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와 진짜 개웃기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냅둬 걍 일이 힘들어서 예민한가보지
퇴근길 7호선이면 정병걸릴만해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걍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딴건 모르겠고 글 내용이나 댓글이나 되게 익잡 초록글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지하철에서 다리꼬는건 비매너가 맞는데
유니폼을 입고 다리꼬고있다고 팀 드러내고 그러는게 쪽팔리지않냐는 신기하긴해
야구팬으로써의 비매너가 아니고 그 사람 개인의 비매너인건데 쪽팔려야할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김... 어쩌라는 글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혹시 여자가 이상한짓하면 같은 여성으로써도 창피해하는편?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가서 다리꼬지말라고 말하셈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말 할 줄 아는 사람이었으면 여기다 음침하게 팀 전체가 그런듯이 저격하는 글 안 씀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가서 말해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기아랑 엮어서 왜말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유니폼입으면 혹시 팀을 대표한다고 생각하는..? 그분이 뭐 인플루언서라도 됨? 영향력있음? 개인의 비매너로 짜증나는건 이해하는데 개어이업네 야구유니폼 입었으니까 그 팀을 패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진짜 ㄹㅇ 어쩌라고네..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유니폼 입은 거랑 뭔 상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아 개웃기네 이게 뭔 글임 가서 말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1
뭐 원하는 반응이라도 있으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1
가서 직접 그러지말란 소리는 못하시겠나봐요?ㅎㅎ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이런거는 그냥 가서 사람 많은데 풀어달라고 하자 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6
야구장에서 일어난 일도 아니고 개웃기넼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8
아니 저건 기아팬이여거 문제가 아니라, 걍 개인의 예의가 없는데 굳이 광역 저격 하는게 참 그렇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9
걍 딱봐도 기아팬들 욕하고 싶어서 쓴 글같아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0
다리꼬는사람 진짜 개많은데 비매너군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1
이런것도 글이라고 쓰는구나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2
아 뭐 어쩌라고 직접 말하든가
여기서 뭐 기아팬 같이 욕해달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3
뭐 어쩌라는 거지 인티하는 무지 누나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5
ㅋㅋㅋㅋㅋㅋ가서말해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6
이게 어그로가 아니길 바랐다면 팀을 안까고 썼으면 아ㅠㅠ 하는 반응이 더 많았을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7
이건 어딜가도 환영받지 못할 글이다ㅋㅋㅋㅋㅋㅋㅋ기분은 나쁘고 근데 막상 가서 뭐라 하지는 못하겠고 근데 기아팬이라고 저격은 하고 싶고 온갖게 똘똘 뭉쳐서 써진글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8
직접가서 말할 용기는 없으면서 커뮤에 광역저격하는것도 웃기네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4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9
가서말하장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0
여기서 뭐 어쩌라긔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1
전형적인 생각 짧은 스타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2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3
직접 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진짜 사회성없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6
재밋다 이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7
보통 이정도는 친구들이랑 카톡에서 말하던뎅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8
기아랑 뭔 상관이지 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9
난 그럼 발 차버림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신판6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신판6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분 전
대표 사진
신판6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대전 동점이길래 보러갔는데
21:06 l 조회 11
대전경기완전치열하네
21:05 l 조회 10
오늘 대전이 진짜 레전드(n)라는 사실을 알리며 3
21:04 l 조회 78
우리 독방 어그로 잡아갈 사람2
21:04 l 조회 43
갑자기 큰방 뭐야 7
21:02 l 조회 195
잠실 봐라2
21:00 l 조회 111
염경엽도 손주영 오지게 갈갈한다1
20:58 l 조회 159
손주영 언제 15세이브나 했어
20:57 l 조회 35
대전에서 생긴 일... 허인서 덕아웃 펜스에 빨래 널려... 스윗 양의지 대기 중1
20:55 l 조회 110
홍창기 ㄹㅇ 못하네7
20:50 l 조회 337
롯데 유니폼 개예쁘다3
20:50 l 조회 134
박해민 오늘 타구질 살발하네3
20:48 l 조회 117
대타 최정이요?
20:47 l 조회 58
아 잠실 애기들 귀여웤ㅋㅋㅋㅋ
20:46 l 조회 24
김영웅 원래 유격도 보는 선수야??? 11
20:45 l 조회 229
보리들아 이사람 이름 뭐야?6
20:45 l 조회 171
무만에서 점수를 내네..1
20:44 l 조회 154
와 사직 동점!4
20:44 l 조회 117
우리는 영차영차 헐레벌떡 1점
20:42 l 조회 92
페라자는 진짜 스윙이 ㅋㅋㅋㅋ2
20:42 l 조회 14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