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좀 웃긴 질문일 수도 있는데 본가 사는 익들은 피임약 쓰레기 그냥 집 쓰레기통에 버려?생리량 줄어서 편해서 먹는데 그래도 뭔가 대놓고 버리기 좀 그래서.. 부모님도 나 약먹는지 모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