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정치인에 대한 조롱, 비난, 비판, 하다못해 쌍욕까지도 전부 허용되야 한다는 입장이라서
노무현가지고 합성해서 조롱하는거, 노래만들고 이러는것도 도덕적으로 비판받을 순 있지만 법적으로 처벌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박정희 총맞고 죽은 날을 탕탕절이라고 부르는 것도 똑같은 논리임
민주주의 사회에서 국민이 대통령 욕하고 조롱하는게 문제가 되면 안된다는 생각이라서
(5.18 조롱, 천안한 조롱 등등 무고한 국민이 희생된 사건들을 조롱하는건 법적으로 처벌해야 한다고 생각함)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