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기연앤데
그냥 묘하게 예전이랑 애정표현이 달라진게 느껴져서 슬픔
예전엔 서로 애칭도 많이 부르고 부둥부둥 했었는데 결혼얘기도 많이하고
지금도 나한테 못해주는 건 아니거든 뭔가 도와 줄일 있으면당연히 발벗고 나서서 도와주고 답장텀도 빠르고 퇴근시간 맞으면 전화도 오고
근데 예전이랑 달라.. 걍 달라
친구들한테 애인의 최고 장점을 표현이 솔직한 거라고 얘기했었는데 애정표현을 정말 믿음가게 많이 해준다고 근데 요즘은 잘 모르겠어
그냥 다들 연애하면서 시간지나면 이렇게 되는건가? 아니면 진짜로 날 좋아하는 마음이 줄어들어서 그런건가? 이걸 물어보기도 참 그래

인스티즈앱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