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첫 유니폼 사서 한번 세탁하려고 하는데 이거 괜찮은지 봐줘..손빨래는 어려울거같아서 걍 단추잠그고 뒤집어서 세탁기에 찬물+울코스+탈수(약하게) 이렇게 하고 자연건조하려고!
친구꺼는 매쉬소재라 매번 저렇게 해도 괜찮다고 했는데 내꺼는 소재가 약간 톡톡한? 느낌의 소재라고 해야되나ㅠ 암튼 매쉬소재는 아니야...!!
아 그리고 유니폼에 묻은 음식 얼룩 같은거는 따로 얼룩제거제 안하고 세탁기 돌려도 괜찮으려나? (올검 유니폼이얌)
진짜 손세탁 개개개귀차나ㅠㅠㅠ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