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enfj가 회사에선 메신저도 많이 오고 말도 많이 거는데퇴근하면 연락없음 ..
걍 회사에서 심심하신거지? ㅋㅋㅋㅋㅋㅋ
엔프제가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 뭐있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enfj가 회사에선 메신저도 많이 오고 말도 많이 거는데 퇴근하면 연락없음 .. 걍 회사에서 심심하신거지? ㅋㅋㅋㅋㅋㅋ 엔프제가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 뭐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