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기간은 한달인데 실전 압축으로 거의 매일 만나고시험 공부 새벽까지 맨날 같이 하면서
정 엄청 많이 들었는데 하아
남들이 보기엔 우스울 것 같지만 많이 힘들다
3년 만났던 전애인이랑 헤어질 때보다 더 힘들어 뭔가
|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 기간은 한달인데 실전 압축으로 거의 매일 만나고시험 공부 새벽까지 맨날 같이 하면서
정 엄청 많이 들었는데 하아 남들이 보기엔 우스울 것 같지만 많이 힘들다 3년 만났던 전애인이랑 헤어질 때보다 더 힘들어 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