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그냥 우리 실력이 딸린다
대표 사진
라온1
ㅇㅈ합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ㅇㅈ 수준차이가 한눈에 보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뚱영웅아 낼 3루 볼땐 이러면 안된다
20:48 l 조회 8
근데 영웅이 왔다고 전뱅 바로 백업으로 빼는것도2
20:47 l 조회 22
이제 여기서도 유영웅 얘기 안나오겟네 2
20:47 l 조회 18
내일부터 유영웅 안쓰겠지 뭐 1
20:46 l 조회 17
근데 첫날부터 거하게 토해서 안 시킬듯 4
20:44 l 조회 90
저렇게까지 전뱅을 써야할 이유좀 11
20:43 l 조회 94
아니 선발 내려갔는데 왜 수비를 그냥 두냐고 1
20:42 l 조회 30
영웅이 이제 3루에 맞게 몸 키워서 유격 안됨 ㅇㅇ 3
20:42 l 조회 66
전뱅 차피 수비 레인지 겁나 좁아졌는데 상준이 내면 안되나 1
20:41 l 조회 33
만두야 영웅이 유격 아닌거 같다 5
20:41 l 조회 62
김영웅을 왜 유격수로 쓰는거임 2
20:40 l 조회 49
저걸 너가 어케 잡으려고 달려가냐...
20:40 l 조회 45
도환이 왜 바꿈 7
20:39 l 조회 51
돼지가 안타치고 들어갔는데
20:39 l 조회 7
도환이 왜 바꿨냐고.. 3
20:38 l 조회 78
도환이가 안타 치고 동점 되라고 벤치갔는데 ㅜㅠ
20:37 l 조회 30
아 진짜 김도환 바꾼 의미가 없게 뭐해 1
20:37 l 조회 32
힝 점수내려고 도환이 바꿨는데
20:37 l 조회 17
포수 그때그때 타격 보고 쓰면 될거같음 4
20:35 l 조회 51
올해는 타격감 좋은 포수들 돌려돌려하자
20:3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