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8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아니라면 미안 근데 주자가 잡는 거 보고 귀루하고 있지않았나

저번주 성윤이 송구 생각나노 쓸데없이 점수주기

대표 사진
라온1
포구 자세가 불안정해서 넥스트 플레이 안하면 3루 가능했을껄..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그리고 올해 타팀이지만 얕은 플라이 잡고 송구 안해서 홈 태그업한 경우도 있었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마즘 안 던지고 걍 묶기만 해도 되는데 급하게 던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주자 뛸 생각 없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그래서 실책준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그치만 포수 무릎으로 정확히 던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ㄱㄴㄲ..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웅응 일단 못잡은게 젤 큰데 굳이 안던져도 되지않았나싶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나도 왜 던진지 모르겠음 애초에 뛰려는 시도도 안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강민호도 갑자기 던지니까 못받은것 같긴함 (당연히 받았어야할 송구인건 압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뛸 생각옶어보이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안던졌어도 되긴했을거같긴한데 저걸 못잡아준게 넘충격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0
22 아 진짜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안던져도 됐지만 끝까지 집중해서 코앞으로 온거 받았어야됐다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9
나도 애초에 던진게 문젠거같긴해 근데 던졌으니 민호는 안빠지게 막았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맞지 내 생각에도 그냥 던지는척 묶었으면 될 거 같은데 에효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안던지면 점수 안줬겠지만 후속플레이한거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봐….
미노가 잡았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2
포수 실책 정정 & 전뱅도 홈 던지라했대 그냥 승규는 해야한 걸 한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2
던지는 건 문제가 아냐 얘들아 ㅜㅜㅠ
후속 플레이가 인플레이에선 젤 중요해서 승규 탓하는 건 결과론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3
승규는 제대로 던졌고 던지는 게 맞고 저걸 못 잡는 게 말도 안 되는 거지 승규가 안 던졌어도 됐다는 건 실책을 안 하기 위해 안 던졌어야 됨 같음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웅 근데 실책 안나오게 플레이하는 것도 비큐라 생각들어서.. 포수 포구실책이 맞긴한데 아쉬운거지ㅠㅠ 승규가 잡기 힘든 공 어렵게 잡은거라 주자 못봐서 바로 던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3
안 던졌으면 실점 아니라는 건 결과적으로 맞는 말인데 민호가 기본을 못한 건데 승규 비큐가 아쉽다 이거는 좀 아닌 듯.......... 승규의 평소 객관적인 비큐랑 상관없이 비큐 얘기할 건 아닌 것 같애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여러생각이 있으니깐! 여기도 승규 송구한 거 아쉽다 생각하는 라온이들도 있으니깐 다양한 의견으로 생각해줘ㅜ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여러 생각이 있잖아~ 승규 탓하는 거 아님 포수가 못한 거 맞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제발 점수내 제발
21:16 l 조회 4
얘들아 포수 재윤이도 있잖아 6
21:16 l 조회 43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1
21:15 l 조회 15
제발 역전 동점 제발
21:14 l 조회 3
형우 대타낼상황 한번은 있었는데 고집부리다가 5
21:14 l 조회 60
나 포수 최형우 봐야되니까 점수 내
21:14 l 조회 6
아 9회 최형우 2루타인데 대주자 없고 수비 예정인데
21:14 l 조회 18
일단 점수 내고 생각하자^^ 2
21:13 l 조회 24
아 오늘 포수 형우 보겠다
21:12 l 조회 18
아 아까 내가 형우 대타쓰랫잖아 ㅜㅜㅜㅜㅜㅜ 7
21:12 l 조회 61
엥..... 우리 이럼 포수 없지?15
21:12 l 조회 94
포수 누가 보지? 4
21:12 l 조회 27
왜 바로 유영웅 했을까 3
21:10 l 조회 48
6월에 자욱이가 못하는 게 타격이 큼 5
21:10 l 조회 55
수비 신경쓰느라 타격도 잘 안되는 것 같기도 해서 2
21:09 l 조회 30
미팅 한번 더 해
21:09 l 조회 7
내일 3영웅 유상준 데려와라
21:09 l 조회 19
음 유영웅은 아닌 것 같아 1
21:08 l 조회 35
아니야 9회에 점수 낼거야
21:08 l 조회 8
지광이 저 느린 변화구 보는 재미 있음
21:0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