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대병 8개월째인데 몸과 마음이 너무 힘들어서 몸 상태 얘기하면서 수쌤한테 상근직으로 로테가고 싶다고 했어수쌤도 쉽진 않을거다 하지만 간호부에 얘기는 해보겠다 했고 그게 저번주였을거야 ..
나는 거의 상근직 로테는 포기했고 지금 7월 듀티까지는 나와서 7월까지만 다닐 생각인데 아직 수쌤한테 퇴사까지는 말을 안 했거든? 혹시나 상근직 자리 나올까봐
근데 요즘 일 구하기 너무 어렵다고 미리 일 구하고 퇴사하라고 하자나 근데 공고 보면 면접 날짜랑 7월 듀티랑 겹치거나 종병은 면접 보고 바로 다닐 수 있는 사람을 원하는거 같더라구
일단 순서가 수쌤한테 로테 진행과정 다시 물어보고 안 된다고 하면 퇴사 의사 얘기하고 퇴사 날짜 결정되면 이직할 직장 알아보면 돠겠지...? 휴 어렵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