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에서 필로폰 양성 뜬 사람이 좀비처럼 서 있었다는 기사보고 궁금한건데 만약에 길 가다가 좀비처럼 마약한 사람 있는 거 같으면신고하고 나는 도망가는 게 좋아?마약하고 나면 다른 사람 해코지도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