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3포수의 장점을 모르겠슴 ........
22:33 l 조회 1
근데 형우 ㄹㅇ 포수하고 싶은거 같지 않아?
22:33 l 조회 6
내일 상대선발 상대로 올해 6이닝 무실점 6이닝 1실점 ㅎ
22:32 l 조회 4
김지찬 김성윤이 왜 테세야??
22:32 l 조회 9
근데 역전했으면 재윤 형우 배터리잖아 10
22:29 l 조회 51
근데 올 시즌에 한 번은 4
22:28 l 조회 32
아즈 빠른 공 잘 못치는데 오늘 3타점 만든 거 진짜 3
22:28 l 조회 31
팬한테 불효하고 형우한테 효도하기 2
22:27 l 조회 24
물론 앞으로 그럴일은 없어야하지만
22:27 l 조회 12
내일은 이겨라 1
22:27 l 조회 15
형님이 포수할 생각에 이렇게 설레하는데 자욱아9
22:25 l 조회 75
자욱이 9회는 진짜 충격이었음 2
22:24 l 조회 59
근데 ㄹㅇ 쓸데없는 궁금증인데 4
22:23 l 조회 52
근데 아즈는 초반이랑 타구질 자체가 다름7
22:23 l 조회 72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아즈는 기록 좋아지고 있음 4
22:22 l 조회 46
우승을 노리기에 충분하다던 우리 중심타선2
22:22 l 조회 32
오늘 아즈아녔으면 0점이었는디
22:21 l 조회 22
아 됐고
22:20 l 조회 15
삼성이 자랑하던 중심타선 2
22:20 l 조회 48
흐음 근데 아즈는 그래도 하나씩 쳐줘서 넘 긍이긴 해
22:2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