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진짜 부담완화,피로도완화를 들먹거릴거면 가격은 왜 올림...
가격올려서 총 비용 50만으로 올림 ㅋㅋㅋ;;
게다가 수호캐릭터 패키지를 퍼스널에서 뽑아도 증표모아서 수호캐릭터 펫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야 하는
놀라운 구조를 만들어놔서 무조건 본인이 현질로 뽑을수밖에 없게 만들어놨음
그럼 캐캐체 지르는 유저 대부분은 천장을 칠텐데 (아무리 운 좋아도 펫 전부 만드려면 100뽑정도는 해야함, 증표갯수 때문에 ㅋㅋㅋㅋ)
여기서 누적보상이 없다는건 진심 얼척없는소리지
누적보상이라도 내놔;;;;;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