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진짜 부담완화,피로도완화를 들먹거릴거면 가격은 왜 올림...
가격올려서 총 비용 50만으로 올림 ㅋㅋㅋ;;
게다가 수호캐릭터 패키지를 퍼스널에서 뽑아도 증표모아서 수호캐릭터 펫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야 하는
놀라운 구조를 만들어놔서 무조건 본인이 현질로 뽑을수밖에 없게 만들어놨음
그럼 캐캐체 지르는 유저 대부분은 천장을 칠텐데 (아무리 운 좋아도 펫 전부 만드려면 100뽑정도는 해야함, 증표갯수 때문에 ㅋㅋㅋㅋ)
 여기서 누적보상이 없다는건 진심 얼척없는소리지

누적보상이라도 내놔;;;;;

대표 사진
런너1
ㄱㄴㄲ 피로도를 위해 누적보상을 없앴다는게 무슨 개솔인지 모르겠어 유저들이 말하는건 가격을 낮추거나 천장값을 내려달라는건데 진짜 멍쳥한건지 일부러 그러는건지 얘넨 맨날 기획 이상하게 해서 욕먹더라 나중에 부랴부랴 수정하지 말고 처음부터 좀 잘 내면 어디 덧나나 싶어ㅋㅋㅋ 유저들이 이벤트때 재화수급좀 원활하게 해달라 해서 이제 이벤트 코인으로는 돈이 안되니까 콜라보나 셀렉샵으로 노선 튼것도 ㅂㄹ인데 무슨 가격도 점점 비싸져 팩트는 그렇게 해줘도 이벤트 초반에 재화수급 여전히 별로고 피로도도 여전히 심하다는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런너2
너무 기대했던 콜라보였는데 아쉬워서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 풀셋은 도저히 못할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런너3
누적보상 싫다는 게 운 좋게 뽑기판 풀템 일찍 다 얻어도 누적보상 때문에 더 질러야하는 거 때문이었는데
누적보상 없앴습니다^^~~ 해놓고 없애나마나 천장 개비싸게 해둔거 뭐임 진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ㄹㅇ 런너3익말이 제일 알기쉬움 누적보상 없앨거면 풀셋 하기쉽게 만들어야 하는데
펫7종을 무슨 이중으로 만들어야되게 설계하는거보고 기가차서 진짜 ㅋㅋㅋㅋ 증표가 무슨 140개나 ㅋㅋㅋㅋㅋ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최증 세팅 있잖스
5:36 l 조회 6
내일 뻔하지 모
0:02 l 조회 108
지금 민심 나락간게 가격은 올린주제 부담완화 하면서 누적보상은 없애서 그럼4
06.23 21:38 l 조회 172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06.23 21:37 l 조회 27
춘배 살까말까..4
06.23 19:27 l 조회 194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4
06.23 19:26 l 조회 117
캐캐체 너무 좋아...
06.23 18:03 l 조회 42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4
06.23 17:38 l 조회 207
생각보다 가격이 참 12
06.23 17:05 l 조회 323
캐캐체 겁나 잘 뽑았닼ㅋㅋㅋㅋ
06.23 16:19 l 조회 46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6
06.23 05:47 l 조회 356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3
06.22 16:44 l 조회 167
아 문헌 또 잘못 넣엇ㄴ네
06.22 00:40 l 조회 48
아니 아포크리파의 문헌 왜곡에다가 넣어야하는데 비탄에 넣음;;9
06.21 18:23 l 조회 245
뒷북인데 프렌치 피크닉 패키지 살까??9
06.20 19:09 l 조회 502
아니 철인 왤케 못해먹겠냐2
06.20 17:28 l 조회 160
닉네임 내 이름으로 하는거 좀 그런가17
06.19 17:53 l 조회 517
스피릿 마스크 왜2
06.19 11:03 l 조회 112
아이디어 페스티벌7
06.19 01:04 l 조회 170
남캐 반바지 그만!1
06.18 22:53 l 조회 155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