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1. 재현이가 없어서 그 다음으로 믿는 김영웅을 유격에 넣음
2. 전병우가 상대팀한테 만홈 쳤으니 둘다 쓰고싶은 마음
3. 아겜때 재현이가 가면 영웅이가 유격 뛰어주면 본인 마음이 편함(그리고 재현이가 아파서 못가게 되면 퉤퉤퉤 영웅이 멀티 돌려서 가능성 높이기)

복귀전이고 뭐고 이런 생각때문일듯
대표 사진
라온1
3개 다 받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감독이 선수 믿는건 당연한데 너무 안일했음
2달 넘게 경기 못뛰고 복귀해서 경기감각 없는 애한테 주포지션도 아닌 유격 보게 하는건 너무 안일한 짓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결국 '믿음' 이구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오늘 수비하는거보고 마음 접었을듯 제발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저 이유 맞는거같음 근데 전뱅 지금 체력도 떨어져서 타격 안되는데…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2번이 젤 컸을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걍 박진만 나와서 유격 봐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믿음과 요행으로 하는구나 팀도 선수도 득이 없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2번 이유면 그냥 전뱅을 지타 주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자욱이 지타 주는데 뭘 바라겠음ㅎ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9
걍 명장병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3
22 명장병 맞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0
아니 근데 아겜가더라도 그때 유영웅을 쓰는거 자체가 난 맘에 안듦 상준 우현 백업이 2명이나 있는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재현이가 못갈 확률이 조금이라도 있으니까 영웅이라도 갈수 있게 만들고싶은가봄
그리고 재현이가 아겜 가면 영웅이가 유격 봐주면 본인 마음이 편하니까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0
박진만은 그정도로는 생각 안할듯 애초에 재현이가 못갈 확률이 별로 안크고 걍 단순히 유영웅을 써보고 싶은거임 난 그 생각에 반대인거고 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2
22 그 정도까지 생각은 아닐거같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난 박진만 주장하는거 보면 그런 생각했을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서...뭐 이건 제목따라 내 추측일 뿐이니깐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재현이 아겜가면 유격 김영웅 쓰고 싶으니까 빌드업하는거지 뭐
8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4
우리 영웅이 유격도 됩니다 좀 알리고 싶은 거도 있다고 봐....영웅이를 팀 전력자원으로 키우는데 국대3루가 너무 자원이 빵빵하니까 멀티능력 키워줘서 국대선수로 아주 크게 키우고 싶은 맘 구단에선 있다고 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3:38 l 조회 43
근데 타격 저 성적에 어떻게 올해 리그 war 1등을 한거지
2:54 l 조회 32
팀타율 5위 장타율 5위 홈런6위 득타율7위 8
2:00 l 조회 75
. 3
1:29 l 조회 126
금요일 경기도 당일에 양도표 많이 나오려나? 2
1:12 l 조회 53
요즘 경기 중 독방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3
1:12 l 조회 135
나 지금 라온사랑맥스됨 2
0:59 l 조회 58
우리 좌투 상대론 3할인데 우투 상대론 2할 5푼정도래 5
0:56 l 조회 55
이번에도 보은 함 갑시다 3
0:38 l 조회 65
하하하하화이팅타임 1
0:27 l 조회 47
어제 경기(6/23) 야수 관련 이런저런 내 생각 ✍️ 6
0:19 l 조회 99 l 추천 1
본인표출 올스타 배달을 끝내고 라온이들한테 쓰는 편지 💌✨ 7
0:14 l 조회 100 l 추천 15
미노 나이들기전에 진작 포수 키웠어야했는데 ㅠ
0:07 l 조회 23
당장 일요일 경기에 호수비로 실점 막고 그걸로 경기 이겼는데 2
0:02 l 조회 79
와 마지막 스밍 글 보는데 라온1 오늘 55개야 글고 총대 라오니 수고했어 !!!! 10
0:01 l 조회 70 l 추천 3
근데 미노 대체 그걸 왜 못잡았을까… 12
06.23 23:57 l 조회 224
물금 후배가 이러면 편하다고 가르쳐줬다에 한 표 3
06.23 23:55 l 조회 80
내일 박진만 어떻게 사과문 제출하려나 6
06.23 23:53 l 조회 100
오늘 원태 너무 기특했다 1
06.23 23:48 l 조회 53
. 7
06.23 23:45 l 조회 150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