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감독은 23일 “어제(22일)도 병원을 다녀왔는데, 의사가 해줄 수 있는 게 없다고 하더라. 진통제를 먹으면서 버티는 수밖에 없다고 한다”고 먼저 밝혔다.의사도 해줄수있는게 없다니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