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성질 뻗쳐서 느린거 못참고 ㅋㅋ 여기저기 그냥.. 좀 이사람저사람 잘대하는 타입임 ㅠ
말도 하이톤 됨... 근데 나도 막 시장통아줌마들 그정도는 아니거든
근데 ㅋㅋ 그냥 말 한마디도 우앜ㅋㅋㅋㅋ하게 하는거 부러워
내가 일부러 헬렐레 하고 다녀서 사회생활 어렵나 싶기도하고ㅠ
조용하게 엄진근 하고싶어
|
일단 성질 뻗쳐서 느린거 못참고 ㅋㅋ 여기저기 그냥.. 좀 이사람저사람 잘대하는 타입임 ㅠ 말도 하이톤 됨... 근데 나도 막 시장통아줌마들 그정도는 아니거든 근데 ㅋㅋ 그냥 말 한마디도 우앜ㅋㅋㅋㅋ하게 하는거 부러워 내가 일부러 헬렐레 하고 다녀서 사회생활 어렵나 싶기도하고ㅠ 조용하게 엄진근 하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