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중에 누가 아파서 오랜기간동안
병간호를 하는 상황 생기거나
or 가족중에 한명만 실직상태가 오래되도
매달 나가야하는 돈은 정해져있는데
월급이 끊기면 1년도 못버티더라고
버티다 버티다 제일 힘들어지면 결국 집까지
팔게되더라
|
가족중에 누가 아파서 오랜기간동안 병간호를 하는 상황 생기거나 or 가족중에 한명만 실직상태가 오래되도 매달 나가야하는 돈은 정해져있는데 월급이 끊기면 1년도 못버티더라고 버티다 버티다 제일 힘들어지면 결국 집까지 팔게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