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명만 빼고 진짜
이제 서로 상황도 다르고 과도 다르고
그러니까 대화할 이야기도 줄어들고 갠톡도 줄어드는중ㅋㅋ
그냥 이제 친구는 안소중하다가 아니라
시간이랑 상황이 맞아서 그 시간을 함께했던 사람
정도로 생각하면될듯
|
1,2명만 빼고 진짜 이제 서로 상황도 다르고 과도 다르고 그러니까 대화할 이야기도 줄어들고 갠톡도 줄어드는중ㅋㅋ 그냥 이제 친구는 안소중하다가 아니라 시간이랑 상황이 맞아서 그 시간을 함께했던 사람 정도로 생각하면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