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ㅋㅋ무슨 샷시 공사처럼 무게 나가는거도 아니고
그냥 진짜 나사만 조이면 되는거라던가
소규모 이케아 가구 이런거 ㅋㅋㅋㅋㅋㅋ
그냥 니가 조또 몽총한건데 싸잡아 묶지마
가끔 저런멘트 찐인줄 알고 들이 여자는 공구 못한다는 발언할때
음
자매품으로 여자도 운전 어렵지 않은~~
여자가 드릴로 박으면 대단하다 하는거도 웃김
어떤 지능으로 사는거야....
|
아니 ㅋㅋ무슨 샷시 공사처럼 무게 나가는거도 아니고 그냥 진짜 나사만 조이면 되는거라던가 소규모 이케아 가구 이런거 ㅋㅋㅋㅋㅋㅋ 그냥 니가 조또 몽총한건데 싸잡아 묶지마 가끔 저런멘트 찐인줄 알고 들이 여자는 공구 못한다는 발언할때 음 자매품으로 여자도 운전 어렵지 않은~~ 여자가 드릴로 박으면 대단하다 하는거도 웃김 어떤 지능으로 사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