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에서 하고 우리는 남해 사는데 올라가기로 했어 엄청 친한 친구라서! 일단 넷 다 갓 취업 짓장인이고 언니는 한번도 뵌적이 없거든 한번도 뵌적없고 서울까지 자비로 올라가니까 5해도 될라나 싶다가도 서울 허텔은 밥값만 5넘는대서ㅠㅠ.. 어떻게 해야항까? oo친구일동 해서 한 2 30 모으는게 맞나...?
|
서울 호텔에서 하고 우리는 남해 사는데 올라가기로 했어 엄청 친한 친구라서! 일단 넷 다 갓 취업 짓장인이고 언니는 한번도 뵌적이 없거든 한번도 뵌적없고 서울까지 자비로 올라가니까 5해도 될라나 싶다가도 서울 허텔은 밥값만 5넘는대서ㅠㅠ.. 어떻게 해야항까? oo친구일동 해서 한 2 30 모으는게 맞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