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9

[잡담] 테무에서 너무 편한 속옷찾음…. 제발 사줘 | 인스티즈


https://share.temu.com/o7tPGBCE4IA

대표 사진
글쓴이
개좋아!!!!!!!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g컵도 되니?
2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 D컵….. ㅜㅜㅜ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살에 닿는건 좋은걸로 사...
2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이생각 했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저 끈 박음질 부분이 쓸려서 착색남더라ㅜ 한쪽만ㅜ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속옷을 테무꺼사묜 어떠케 공쥬야!!!!
2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너무좋았는데..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속옷을 중국산..??? 거기에 뭐 검출될지 알고 사 입어???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먹는거에도 유황 뿌리는 나란데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쓰니는 사입으라그래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키 사봐야겟다 살구색사면 흰티에도 안비치려나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테무산 속옷 몇개 있ㄴ느디..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국산 속옷 입으면 어떻게 입냐 하는데 시중에 파는 속옷/옷중에 중국산 아닌게 없을건데ㅋㅋㅋㅋㅋㅋㅋ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차피 옷/속옷사고 바로 입는것도 아니고 빨래 돌리고 입는건데 이렇게까지 뭐라 할 일인가 싶음. 참고로 테무에서 옷 사본 적 없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텍갈이가 얼마나 많은데 글고 잠지랑 눈, 입 에만 안 닿으면 된거지 가슴 가리개가지고 뭔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ㅋㅋㅋ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본가...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댓글 뭐지..? 시중에 중국산 속옷이 얼마나 많을텐데...띠용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두번 빨고 입으면 괜찮지... 않을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국에서 파는 중국산 속옷이랑 테무에서 파는 중국산 속옷이랑은 넘 다르지 않낭 그래서 다들 그런 거 아니야?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중에 파는거는 사업자들이 정식으로 통관해서 국내기준에 통과한거고 개인이 직구한거랑 아예 다른데 같은 중국산이라고 생각하는게 개웃기네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kc인증 이런게 괜히 있는줄아나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레알 애들 장난감에도 장난쳐놓는데 뭘믿고..ㅋㅋㅋㅋㅋ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ㄴㄲ...ㅋㅋㅋㅋ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몰라도 이렇게 모를수있나? 댓글 보는데
개답답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빤스는 그런데 솔직리 브라는 암거나 써도 난 별생각안함 ㅋㅋ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살색흰색 심리스 브라 팬티 같은 건 발염성 염료도 안 들어가고 있어도 물로 씻기는 수용성 유해물질이라 빨래 잘하면 괜찮음
2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발 얇은 곱슬 익들 앞마리 유지 어떻게 해
19:35 l 조회 1
회사 다니는데 힘든 건 업무가 아님...
19:35 l 조회 1
뽀얀 국밥에다 밥 말아서 먹다가 깍두기 국물 그냥 퍼부어가지고
19:35 l 조회 2
이번에는 근로장려금 받을수 있을까?ㅠㅠ
19:35 l 조회 4
카톡 문자 안 보내져
19:35 l 조회 3
쿠팡에서 신비복숭아 시켜본 사람 있어?
19:35 l 조회 3
지하철 역에 있는 코드 써도돼? 충전기 있는데
19:34 l 조회 3
노베이스로 웹툰작가하는 거 어려워?
19:34 l 조회 2
내 친구 얼굴 긴데 엄청 짱예임1
19:34 l 조회 7
얘 진짜 두아보다 10배는 더심함
19:34 l 조회 13
별거 아닌데 자존심 갈려...
19:34 l 조회 5
에효
19:34 l 조회 6
크런틴 단쉐 맛있어?1
19:33 l 조회 5
부모님이 결혼할때 6천 지원해주신대 넘 적어?4
19:33 l 조회 16
369는 진리다...
19:33 l 조회 16
엄미새 밈 ㅂㄹ임
19:33 l 조회 16
카페라떼
19:33 l 조회 4
못생겼다고 면접 안 보는 동생3
19:32 l 조회 20
27살 진로고민 ㅠㅠㅠ
19:32 l 조회 10
원래 고딩들 시험 못보면 이정도까지 우울해해?8
19:3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