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취제로 돈받으니까 알바안해야되나?
아니 근데 국취제 끝나고 바로 취업못하니까
좀 고민되네 알바자리는
원래하던곳에서 길게 해달라해서 추가로
나가고있는거라..
어차피 안해도 국취제로 남은 3개월 돈받긴하는데
익들이라면 어떻게할래?
|
국취제로 돈받으니까 알바안해야되나? 아니 근데 국취제 끝나고 바로 취업못하니까 좀 고민되네 알바자리는 원래하던곳에서 길게 해달라해서 추가로 나가고있는거라.. 어차피 안해도 국취제로 남은 3개월 돈받긴하는데 익들이라면 어떻게할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