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 안한건 아닌데 한번도 걔랑은 그런 기류가 안흘러감
할말 있어서 하려고 해도 잘 안받는 느낌?
솔직히 이정도면 그렇게 가까운 사이는 아니지 않나 싶어
내 고민 같은거 말한적 없고 걔는 함 근데 그것도 피상적이고 결과론적임
정확하게 말하면 내가 말을 해도 걔가 안받아줌 ㅎ
그래서 말 더 못꺼내고 하하호호만 하다 끝남
솔직히 무의미한 관계같아 이제
|
일부러 안한건 아닌데 한번도 걔랑은 그런 기류가 안흘러감 할말 있어서 하려고 해도 잘 안받는 느낌? 솔직히 이정도면 그렇게 가까운 사이는 아니지 않나 싶어 내 고민 같은거 말한적 없고 걔는 함 근데 그것도 피상적이고 결과론적임 정확하게 말하면 내가 말을 해도 걔가 안받아줌 ㅎ 그래서 말 더 못꺼내고 하하호호만 하다 끝남 솔직히 무의미한 관계같아 이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