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좋아하는 분이 infj인데...꽤나 내향적이셔.
나도 암살수준으로 티를 안내는 편이라
어떻게 다가가야할지 넘 어렵다ㅋㅋㅜㅜ
애인은 확실히 없거든...
내향적인 남자들은 호감 표현 어케 함??
| 짝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좋아하는 분이 infj인데...꽤나 내향적이셔. 나도 암살수준으로 티를 안내는 편이라 어떻게 다가가야할지 넘 어렵다ㅋㅋㅜㅜ 애인은 확실히 없거든... 내향적인 남자들은 호감 표현 어케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