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내일까지 쉬고 모레 오후 출근이긴 한데 ㅋㅋㅋㅋㅋ
내일 최민석 경기는 이기겠지...?
하 근데 어차피 끝까지 못 볼 거 성심당 털고 걍 일찍 집에 갈까싶기도 하고..
오늘 이기면 걍 낼 사뿐하게 집 갈랬는데 아효ㅠㅠㅠ
|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내일까지 쉬고 모레 오후 출근이긴 한데 ㅋㅋㅋㅋㅋ 내일 최민석 경기는 이기겠지...? 하 근데 어차피 끝까지 못 볼 거 성심당 털고 걍 일찍 집에 갈까싶기도 하고.. 오늘 이기면 걍 낼 사뿐하게 집 갈랬는데 아효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