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남해쪽에 숙박권을 선물로 받았는데 부모님이랑 가고싶긴했는데 대신 부모님이 운전하셔야하실 것 같은데.. (내가 면허없움..)
안좋아하시려나..? 안좋아하시면 그냥 남친이랑 갈라고.. 근데 남친도 면허없어서 대중교통+ktx 조합으로 가야할듯
|
어쩌다 남해쪽에 숙박권을 선물로 받았는데 부모님이랑 가고싶긴했는데 대신 부모님이 운전하셔야하실 것 같은데.. (내가 면허없움..) 안좋아하시려나..? 안좋아하시면 그냥 남친이랑 갈라고.. 근데 남친도 면허없어서 대중교통+ktx 조합으로 가야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