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직장동료(상사)가 시험관 1달정도만에 임신 소식 밝히셨는데, 임신한지는 꽤 됐었는데 모르셨다더라고. (한 10~12주라고 들음)

그리고 다음날 연차(원래 예정되어있던) , 그 다음날 고위험군이라고 무급휴가 (2주)를 쓰셨음.

업무 인수인계도 전혀 없이 가버렸고 파트장이라 남은 인원들이 서류 뒤져가며 일했어

근데 다시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사 진단 하에 2주를 더 무급써서 총 한달을 쉰다고 하시고 

와서도 바로 단축근무 한다고함. 

우리 부서는 작년대비 인원이 3-5명 가량 줄어서 허덕이는 찰나에 또 이렇게 되버려서 상사가 무급으로 쉬는 동안은 연차 아무도 못씀

(7월중순까지..)


이게 그냥 한달쉬면 그 이후론 괜찮아지는게 맞나..? 일단 우리는 사무직이긴하고 외근도 없음. 근데 그분이 집이 멀어서 편도로 거의 2시간 걸려서 출퇴근하는데

가능할지도 의문이고... 




대표 사진
익인1
아닐 ....가능성이 높지...... 10-12주 이상이면 이제 안정기 들어갈 때 됐는데 고위험이 나왔다는 건..... 상당히 위험한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그분이 30중반이라 나이때문인가 뭐 모르겠지만은 답답하다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이만으로 의사가 고위험이니 직장 병가줘야한다는 소견서를 쓰지는 못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일단 머 오셔서도 진단서 내고 단축근무 일단 한다고 하시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끽해봐야 한두달만 정상 근무 가능하시고
그 이후부터는 다시 육후 하실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는 거의 연말?까지 근무하다가 출산휴가랑 육휴랑 써서 1년쯤 쉬실 계획이라고는 햇는데 일이 이래되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근데 초기인데 한달 쉴 정도면 못 다니실꺼 같은데..
나 아는 사람 회사 직원은 입사하자마자 3개월만에 육휴할꺼라고 해서 직원들이 아기 잘못되는거 아니냐 문제될꺼 같다 그랬더니 걍 그만두셨다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사장이 인력 줄이기도 하고 이 분이 올거니까 충원도 안해주고.. 있는 직원만 죽어나고.. 에효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달갖고는 안되지 벌써 그정도이신거면 출산까지 아예 몸 사리셔야 할 것 같은데
편도 2시간 출퇴근 개쌉에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위험 산모되는 요인이 되게 다양해서 나이로 속단하지는 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민한 문제라 뭐 나도 건너건너 대충 듣기만하고 그래서 그냥 나이로 추측?만 햇음 다른 원인이 있을수도 잇긴하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쒯 창문 열었는데 방충망에 러브버그 같은거 붙어있어서 바로 닫음
2:58 l 조회 1
남친집에서 일주일 살건데 엄마한테 뭐라고 하지2
2:57 l 조회 11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1
2:55 l 조회 22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1
2:55 l 조회 8
1
2:54 l 조회 8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5
2:54 l 조회 16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루겟어9
2:54 l 조회 45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1
2:52 l 조회 25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3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8
2:50 l 조회 40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3
2:50 l 조회 21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4
2:50 l 조회 46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2
2:48 l 조회 120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7
2:47 l 조회 47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3
2:47 l 조회 27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3
2:47 l 조회 102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2
2:46 l 조회 21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77
자존감 어케 높여4
2:4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