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애인이랑 이런거때메 헤어졌다 다시만나고 또 이거로 맨날 싸우는데 애인은 사과를 잘하는 스탈이 전혀아님 일단 본인은 연인사이에 고맙단말은 많이해도 미안하단말은 굳이 서로 많이해서 관계에 득이 될게없다 이런 파임 그리고 전보단 애인이 이젠 사과해달라하면 결국 하긴하거든? (전엔 거의 끝까지 안했음) 근데 사귀다보니 서로 가치관도 맞춰가고 조율했는데도 아직도 그냥 미안 한마디하고 넘어가도 될 문제를 애인이 끝까지 못해서 싸워.. 
애인이 사과해야되는 부분은 하긴해 자기가 생각해도 해야될거같으면 바로해 근데 너무 쌉T라 그런가 본인이 이해가 가고 납득이가야 사과할수 있대 그냥 이 상황 넘기려고 미안 이라고 사과하는건 본인은 못한대 그니까 나보고 설명만 잘해주면 자기가 이해 최대한해보고 사과 하겠다고했어 이정도면 내가 걍 이해해야해? 걍 다른거야? 난 아무리 생각해도 그녕 사소한건 이해가 안되더라도 내가 기분나쁘다하면 사과 한마디 먼저 할수 있는거 아냐.? 사과부터 하고 대화할수도잇잖아 근데 애인은 대화하기 전에 납득이 안가는데 사과부터 하는게 말이 안된대 이거 누가 이상한거야 이정돈 내가 이해해야대는거임? 물론 나도 사과를 자주 바라긴해
대표 사진
둥이1
저정도는 좀.....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애인은 본인이 사과해야될건 사과해 근데 내가 너무 별거 아닌거러 서운하다 사과해라 이런건 이해를 시켜야지 그전까진 못헌대
8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무 너 기준에서만 들이밀어서 기분 나쁨 사과 집착증?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애인 말도이해가 돼 객관적으로.? 난 사과해야될 상황에서도 안하니까 내가 바라는건데 본인은 그냥 그렇게 못헌대 넘기려고 무조건 이해가 다 가야 한대 ; 너무헌거 아닌가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
7:55 l 조회 1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
7:54 l 조회 2
이런 상황이면 결국 이별엔딩인가?...
7:47 l 조회 9
(긴글)내가 어느포인트에서 서운한거같아?도와줘ㅠ6
7:28 l 조회 23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2
7:06 l 조회 36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33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39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4
6:33 l 조회 63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42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78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236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20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2
5:30 l 조회 33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88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80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2
3:57 l 조회 154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64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30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86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