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랑 이런거때메 헤어졌다 다시만나고 또 이거로 맨날 싸우는데 애인은 사과를 잘하는 스탈이 전혀아님 일단 본인은 연인사이에 고맙단말은 많이해도 미안하단말은 굳이 서로 많이해서 관계에 득이 될게없다 이런 파임 그리고 전보단 애인이 이젠 사과해달라하면 결국 하긴하거든? (전엔 거의 끝까지 안했음) 근데 사귀다보니 서로 가치관도 맞춰가고 조율했는데도 아직도 그냥 미안 한마디하고 넘어가도 될 문제를 애인이 끝까지 못해서 싸워..
애인이 사과해야되는 부분은 하긴해 자기가 생각해도 해야될거같으면 바로해 근데 너무 쌉T라 그런가 본인이 이해가 가고 납득이가야 사과할수 있대 그냥 이 상황 넘기려고 미안 이라고 사과하는건 본인은 못한대 그니까 나보고 설명만 잘해주면 자기가 이해 최대한해보고 사과 하겠다고했어 이정도면 내가 걍 이해해야해? 걍 다른거야? 난 아무리 생각해도 그녕 사소한건 이해가 안되더라도 내가 기분나쁘다하면 사과 한마디 먼저 할수 있는거 아냐.? 사과부터 하고 대화할수도잇잖아 근데 애인은 대화하기 전에 납득이 안가는데 사과부터 하는게 말이 안된대 이거 누가 이상한거야 이정돈 내가 이해해야대는거임? 물론 나도 사과를 자주 바라긴해

인스티즈앱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