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도 개짧았다가 안구건조 생긴 이후로 어쩌다보니 중간정도로는 길어졌는데 눈썹은 걍 답이 없ㅠ
숱도 적은데다가 그건 둘째치고 길이가 개짧아
나같경 눈썹문신을해도 자연눈썹 특유의 그 느낌이랑 절대 비슷하지가 않더라....영양제 발라도 모근만 살짝 두꺼워지고 길이는 변함이 없어.....이젠 걍 포기..^^
|
속눈썹도 개짧았다가 안구건조 생긴 이후로 어쩌다보니 중간정도로는 길어졌는데 눈썹은 걍 답이 없ㅠ 숱도 적은데다가 그건 둘째치고 길이가 개짧아 나같경 눈썹문신을해도 자연눈썹 특유의 그 느낌이랑 절대 비슷하지가 않더라....영양제 발라도 모근만 살짝 두꺼워지고 길이는 변함이 없어.....이젠 걍 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