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건 경험에서 우러나온거임 뭐 고장나면 수리 절대 안해주고 미루고 비싸다고 면박주고 퇴실할때도 개깐깐하게 굴어서 보증금에서 깜 5060 남자집주인들은 그냥 수리하고 수리비 청구하라고 하거나 본인들이 사람 보내거나 아님 돈 아까우면 본인이 직접 와서 해줌..
|
진짜 이건 경험에서 우러나온거임 뭐 고장나면 수리 절대 안해주고 미루고 비싸다고 면박주고 퇴실할때도 개깐깐하게 굴어서 보증금에서 깜 5060 남자집주인들은 그냥 수리하고 수리비 청구하라고 하거나 본인들이 사람 보내거나 아님 돈 아까우면 본인이 직접 와서 해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