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포인트에 혹해서 야금야금 사다보니까 11만7천원..썻네.... 다들 이정도는 사나..?!원래 옷 많이 안사서 난 아주무리한것같아....그래도 가성비는 좋은듯.. 저금액에 9벌 샀어 나름 잘 산건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