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계속 냅두면 저절로 빠져? ㅠㅠ 나 피부과 시술 받았는데 초반에 여드름 좀 올라온다더라고좁쌀은 그러려니 하는데 좀 큰 애들은 익었는데 이거 어케 해야하나압출하지말래 흉터 생긴다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