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뀐 직원이 짬처리 다 나한테 시켜가지고 개빡쳐서 관두는데 첨부터 나한테만 개띠껍게 굴더니만 오늘도 역시나 응...ㅋㅋㅋㅋㅋ이번주4일 다음주 2일 남았는데 너무너무 싫다...너무 싫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