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용투는 6이닝 막으면 아쉬운 성적이야?? 5선발은 5이닝 3실점정도 바라는것 같던데용투가 7이닝, 3선발?쯤이 퀄스해주면 선발이 잘 돌아간다고 보면될까?!야구는 성적지표가 너무 많아서 어렵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