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용투는 6이닝 막으면 아쉬운 성적이야?? 

5선발은 5이닝 3실점정도 바라는것 같던데

용투가 7이닝, 3선발?쯤이 퀄스해주면 선발이 잘 돌아간다고 보면될까?!

야구는 성적지표가 너무 많아서 어렵네ㅠ

대표 사진
신판1
7이닝 해주면 개땡큐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진짜 개개개땡큐 5-6이 보통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헉 그렇구나...독방 반응보면 막 만족한 느낌이 아니길래ㅠ우리독방이 기준이 빡센가봐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근데 6이닝도 퀄스라는 용어가 붙으면 쉬운건 절대 아니라 적은 실점으로 6이닝 해줘도 충분히 웬만하면 만족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5선발한테 바라는게 5이닝이라길래 내가 넘 높게 생각했나봐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6이닝도 고맙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퀄스만 해줘도 고맙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6이닝이면 좋은거 아닌가?! 뒤에 투수도 딱 3명 쓸 수 있으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6이닝만 해도 좋지 7이닝부터는 감사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6이닝 굿 7이닝 땡큐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6이닝 좋아 7이닝 사랑해 이정도 느낌? 6이닝만 해줘도 땡큐지 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댓 파니들 팀 용투가 다들 6이닝은 말아오길🙏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6이닝이 아쉬운 건 아닌데 그래도 용투면 6이닝 자주 해주길 기대하지 5이닝만 먹는 빈도 늘어나면 안좋은 말 많이 나와 5무원이라는 말도 있고 막 엄청 만족한 반응까진 안 나오는 것도 이해됨 막 10연속 퀄스 이런 거 아니면 엄청나게 좋아할 정도는 아니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꾸준히 6이닝 이상만 먹어주길 기대쓰
매번 7이닝은 솔직히 힘들구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ㄹㅈㄷ 설레는 키차이
2:12 l 조회 97
아진짜왤케예쁘고커여움 1
1:49 l 조회 98
나는 외야 잔디밭이 구장이 좋은 것 같아
1:48 l 조회 36
갈맥들 다 자는거지?7
1:41 l 조회 89
ㄱㅇ에서 어떤 사람이 쏠크보 합쳐봤다는데 11
1:06 l 조회 446
둥이네랑 오랜만에 붙었는데2
0:55 l 조회 189
야구 표 보통 어디서 양도 구해...?17
0:54 l 조회 139
심심한데 올스타 투표하고싶다
0:54 l 조회 14
'2026 KBO 리그' 패넌트레이스 10개 구단 팀 세이브 현황3
0:53 l 조회 160
아 근데 올스타 투표 끝나서 개운하다....
0:53 l 조회 13
그럼 지금 크보앱웹신한 합친 결과는 아나??3
0:48 l 조회 97
갈맥이들한테 질문! 레이예스 선수는 평소 성격은 어떠셔??13
0:47 l 조회 151
나만 맨날 큰방 들어오려다가 신설 요청 들어가? 1
0:46 l 조회 11
에딩펜 실버나 그 다이소 은색 펜 있자나4
0:46 l 조회 38
갈맥네 가족사진 찍는 거 넘 좋다2
0:45 l 조회 75
먼중선수 퐈 계약후에 머리카락 잘랐던 모습도 짱잘인데 2
0:44 l 조회 154
박채이 언제 이렇게 큰거야...2
0:33 l 조회 175
수원에도 러브버그 있나?8
0:32 l 조회 63
내일 선수단 표 나오면서 감추도 나와? 4
0:27 l 조회 193
올스타 갔다온 선수들 3
0:15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