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사람들 생일 잘 기억하고 축하&챙기는 편이라 만약 놓쳤어도 하루 뒤에라도 진심 다해 축하하거든
근데 만약 내 생일 때나 생일 주간에 늦게라도 축하 못 받았다?
그럼 그 사람 생일 여전히 기억해도 나도 그다음부터는 축하 안 함
친밀함의 정도와 상관없이 그냥 주고받는 노력을 나도 더 하기 싫어서.,ㅎ
|
주변 사람들 생일 잘 기억하고 축하&챙기는 편이라 만약 놓쳤어도 하루 뒤에라도 진심 다해 축하하거든 근데 만약 내 생일 때나 생일 주간에 늦게라도 축하 못 받았다? 그럼 그 사람 생일 여전히 기억해도 나도 그다음부터는 축하 안 함 친밀함의 정도와 상관없이 그냥 주고받는 노력을 나도 더 하기 싫어서.,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