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공동 구간 방역한 걸 영수증이 없는데 청구해가지고 방역했다는거에 확실한 내 책임 증거가 없으면 방역비 못내준다 했단말야
공동 구간 방역비 내게하고싶음 확실한 영수증 내역이나 내 책임인 영상이나 사진 보여주면 보내주겠다 이랬는데 그러는데 계속 그런거 없이 돈 보내라고해서 싫다고 거절했는데 나갈때 안내주면 어떻게든 흠잡아서 보증금 덤태기 씌운다해서
얼탱이 없어가지고 친오빠가 변호사라 만료날에 부모님 오빠 대리인으로 보내려고하는데 ㄱㅊ아? 아 에반가

인스티즈앱